삼바텍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6.05
조회수 397

업종
가구/인테리어, 생활/리빙,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상승 및 브랜딩 강화
집행매체
네이버 SA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250%상승
홈페이지
https://www.sambatec.co.kr
운영전략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핵심키워드 발굴 주력
- 전환율, 클릭률에 따른 분석으로 파워링크와 쇼핑검색광고 비중 조정
- 네이버 쇼핑검색 전환율이 높은 제품을 여러가지 광고 소재로 생성하고 각 소재별 전환 키워드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시즈널 상품에 따른 소재 및 키워드 그룹 분리하여 운영
>> 이를 통해 ROAS 250% 상승 및 매출 볼륨 상승
>> 효율적 세팅을 통해 광고비 집중하여 주력 키워드 및 해당 구좌 점유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키워드 단가 하락시키고 최상단에 자사 키워드 노출 및 자사명 전환율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