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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HRD교육센터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7.11
조회수 5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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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공공기관, 금융/보험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문의량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SA, 구글 GDN, META

집행성과

DB 문의 증가 및 DB 단가 20% 감소

홈페이지

https://www.hrd21.com/

운영전략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세분화하여 키워드 발굴


- 구글 GDN 잠재고객 타겟팅을 통한 DB 증가 및 광고 효율 증가


- META 광고를 통한 트래픽 증대


- 경쟁사 타겟팅을 통한 DB 문의 증가 및 광고 효율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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