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캠페인 새로 생성 OR 기존 캠페인 수정?

작성자 : ㅇㅇ

작성일 : 2024-04-23

조회수 : 1730

댓글 1

한달 예산을 잡아 캠페인도 기간을 한달로 설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환이나 트래픽 효율이 굉장히 좋게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한달로 총예산과 기간을 잡아놔서

기간이 종료되면 이 캠페인의 예산과 기간을 수정하여 기존캠페인을 살려야할지

아니면 캠페인을 새로 만들어 진행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캠페인을 새로 만든다면 종료일 없이, 소재는 효율이 잘 나왔던 소재들을 그대로 세팅하면 될까요?



답변

1

마케터 이미지
광고컨설팅1팀오영준 마케터
02-6049-4627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ampm글로벌 전략제안1팀 오영준입니다. 트래픽 효율이 현재 매우 좋다면 계속 운영하시는 방향으로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캠페인을 새로 만드시고 싶으시다면 추가로 세팅을하여 비교를 하면서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4.04.24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arywaterdragon@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