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이 발표한 2024 글로벌 뷰티 & 퍼스널 케어 트렌드 요약
2024 글로벌 뷰티 & 퍼스널 케어 트렌드
민텔의 식음료 트렌드에 이어,
2024 뷰티 & 퍼스널 케어 트렌드를 간략히 요약,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트렌드 리포트를 작성한 민텔의 뷰티 & 퍼스널 케어 디렉터진은,
코로나19 팬데믹의 경제 불안정 등 혼란스러운 소비자들에게서 흥미로운 행동 변화가 관찰되었으며
이에 뷰티 및 퍼스널 케어 브랜드가 현재와 미래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를 소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트렌드 리포트는 NeuroGlow / Beauti-AI / Sophisticated Simplicity 크게 세 가지 트렌드로 구성됩니다.
NeuroGlow
: 웰니스의 다음 챕터는 정신적인 웰빙과 외모가 서로 연결되는 '심신의 아름다움'이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웰빙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심신의 연결은 전반적인 웰빙에서 아름다움의 역할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정신적, 육체적 웰빙은 사람마다 다르며 따라서 브랜드는 개인 맞춤형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NeuroGlow' 트렌드는 기술 통합, 파트너십, 포용성, 개인화를 통해 외모를 개선하고
정신적, 정서적 웰빙을 향상시키는 등 아름다움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Beauti-AI
: AI와 같은 기술이 음식준비, 쇼핑, 요리의 모든 과정을 간소화하면서
새로운 편리함의 시대가 열릴 것입니다.
AI는 뷰티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며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포용성을 증진하고 있습니다.
가상 뷰티 어시스턴트가 개인별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 조언, 튜토리얼, 추천 제품을 제공할 것이며
AI 알고리즘은 혁신적인 제품 포뮬러와 성분 조합을 제안할 것입니다.
이와 더불어 AI는 재료 소싱, 포장 및 폐기물 감소에서 지속 가능성을 위한 방식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민텔은 또한 이 키워드를 통해 틱톡의 전망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참여도가 높고, 시각적 자극에 예민한 Z세대와 인플루언서에게 친숙하며,
데이터 기반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훌륭한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Sophisticated Simplicity
: 소비자들이 효능이 좋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요구함에 따라
뷰티 업계는 패러다임 시프트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뷰티 제품 성분에 대해 점점 더 많은 투명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들의 피부 혹은 머리에 무엇을 바르는지 알고 싶어 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활성 성분의 효능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해주기를 기대하게 될 것입니다.
화려한 패키징과 화려한 마케팅 캠페인보다 효능과 기능성을 우선시하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패러다임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질 것이며,
공동체 의식과 옹호는 충성 고객을 형성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란 전망입니다.
저희 AMPM 글로벌은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처할 수 있는 마케팅 방향을 제시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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