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카피! 획기적인 카피라이팅 사례 - ②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1.30
조회수 852
획기적인 카피라이팅 사례
안녕하세요
컨설팅 4팀의 털보 마케터 최병준입니다.
지난 게시글에서 간단 명료한 문장, 유머러스한 카피의 효과를
각각 하나씩 예시를 들어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선 이어서 예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Linkedin : 간단 명료한 카피
(사진출처 : wordstream)
링크드인의 카피도, 지난 게시글의 OMSOM처럼
간단 명료한 카피를 사용하여 가치 제안을 명확하게 밝혔습니다.
Find new ways to connect with your buyers, virtually. Get started.
구매자와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처럼 창의력을 버리고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는 것 또한
배너 광고에서 아주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2. Gymit : 유머러스한 카피
CANCEL ANYTIME WITHOUT PRETENDING YOU'VE MOVED
이사간 척 하지말고 아무때나 취소해라
헬스장 프랜차이즈 Gymit의 카피입니다.
유머러스할 뿐만 아니라 간단 명료하게 그들의 차별점을 정확하게 전달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특성을 정확하게 이해한 카피로
유머러스하게 소구점을 강조한다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저희 AMPM 글로벌은 다수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광고주분들의 효과적인 카피라이팅을 도와드립니다.
▶ 마케터 더 알아보기 / 무료 컨설팅 받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