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카피! 획기적인 카피라이팅 사례 - ②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1.30
조회수 852

획기적인 카피라이팅 사례


987828277_1701080536.7388.jpg


안녕하세요

컨설팅 4팀의 털보 마케터 최병준입니다.


지난 게시글에서 간단 명료한 문장, 유머러스한 카피의 효과를

각각 하나씩 예시를 들어 설명해 드렸습니다.

이번 게시글에선 이어서 예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Linkedin : 간단 명료한 카피



(사진출처 : wordstream)


링크드인의 카피도, 지난 게시글의 OMSOM처럼

간단 명료한 카피를 사용하여 가치 제안을 명확하게 밝혔습니다.


Find new ways to connect with your buyers, virtually. Get started.

구매자와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십시오.


이처럼 창의력을 버리고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이야기하는 것 또한

배너 광고에서 아주 훌륭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2. Gymit : 유머러스한 카피



(사진 출처: 허브스팟)


CANCEL ANYTIME WITHOUT PRETENDING YOU'VE MOVED

이사간 척 하지말고 아무때나 취소해라


헬스장 프랜차이즈 Gymit의 카피입니다.

유머러스할 뿐만 아니라 간단 명료하게 그들의 차별점을 정확하게 전달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의 특성을 정확하게 이해한 카피로

유머러스하게 소구점을 강조한다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저희 AMPM 글로벌은 다수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광고주분들의 효과적인 카피라이팅을 도와드립니다.



▶ 마케터 더 알아보기 / 무료 컨설팅 받기


https://inside.ampm.co.kr/ae-posickbj/?baepo=posickbj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