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기식 광고주님들 이건 해야합니다!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866

AMPM글로벌광고퍼포먼스 1 양다빈 AE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이어 건기식 광고주님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매체 전략 이전에 설명드린 매체 외에 건기식 광고주님들이 하면 좋은

다른 매체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브랜드 검색광고는 SNS, DA등 인지단계에서 노출되는 광고로

자사상품을 인지한 고객들을 상대로 브랜드 및 브랜드관련 키워드를 구축하여

자가스토어 및 자사몰의 유입을 다이렉트로 이어질 수 있게 하고

 

브랜드 검색광고 또한 이벤트 및 화제성문구를 통하여 신규 및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켜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시켜 전환까지 이뤄지게 할 수 있습니다.

 

광고집행을 하면서 꾸준하게 브랜드 및 브랜드 관련키워드 검색량을 파악하여 브랜딩화를 체크하고

현재 검색수가 0인 키워드들도 차후에 고객들이 검색할 수 있기에 등록하여

서브키워드로 유입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



 

 

바이럴

건강기능 식품에 있어서 이탈을 막고 전환수를 늘리는 데 중요한 바이럴 마케팅인데요!

건강기능식품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는 건 신뢰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건강과 직결되는 제품이기에 다른 업종의 상품들보다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구매동기가

부여되어야 소비자들로 하여금 상품을 구매하겠다고 생각을 들게하며 법적인 부분도 까다롭기 때문에  

 

어떻게 광고스럽지 않고 법적인 문구도 지키면서 고객들에게 신뢰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까란 고민을 해야합니다 .




결론으로 이 부분은 바이럴 마케팅이 채워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구매자들의 실 리뷰가 온라인상에

노출된다면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은 충분한 구매 동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바이럴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싶다면 제가 일전에 작성한 바이럴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자사 상세페이지


구매에 있어 적지않은 비중을 차지하는 건 역시 상세페이지이죠

광고로 유입을 시킨 이후 고객의 전환은 제품과 상세페이지에 달려있습니다

광고로 다 언급하지 못한 내용을 상세페이지에 언급하여 광고와의 일치성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또한 상세페이지를 잘 구축시키는 방법에 대해 인사이트로 정리해놨으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전략에 대해 1,2편을 나눠서 다양한 매체로 알아보았는데요

지금까지 에이엠피엠글로벌 양다빈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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