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시간 0초 대체 왜 그런 걸까요?

작성자 김수비
작성일 2024.01.06
조회수 1005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6팀 김수비AE입니다.


광고를 운영하시고 유입과 결과를 보시려고 하면,

페이지 체류시간 0초가 제일 높지 않으신가요?





어떤 상황일 때 체류시간이 0초인가요?


첫번째는 누구나 예상한 들어오자마자 나가는 경우입니다.

페이지에 잘못 들어왔거나 들어온 후에 검색한 사람의 니즈에 맞지 않을 때입니다.

두번째는 하나의 IP가 처음 접속한 후에 몇 분, 몇 시간이 흘러도 페이지에 머물기만 하고

어떠한 행동을 취하지 않고 이탈한 경우입니다.


두가지 상황 모두 체류시간은 0초로 표시됩니다.


즉, 오래 머물기만 한다고 해서 마냥 좋은 건 아니겠죠?
상세페이지를 보더라도 장바구니, 찜, 다른 페이지로 이동 등 다른 행동이 중요시 되는 건데요~



체류시간이 높아진다는 의미는 우리의 페이지와 상품에 관심이나 호기심이 생겨 더 알아보려는 결과라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류시간을 높이는 것은 직접적인 전환뿐 아니라 전환까지의 유도가 가능한 가능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체류시간 0초에 관한 의문점이 풀리셨나요?

다음글에선 방문 체류시간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페이지 체류시간 높이기!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