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시간 0초 대체 왜 그런 걸까요?
작성자 김수비
작성일 2024.01.06
조회수 1005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6팀 김수비AE입니다.
광고를 운영하시고 유입과 결과를 보시려고 하면,
페이지 체류시간 0초가 제일 높지 않으신가요?
어떤 상황일 때 체류시간이 0초인가요?
첫번째는 누구나 예상한 들어오자마자 나가는 경우입니다.
페이지에 잘못 들어왔거나 들어온 후에 검색한 사람의 니즈에 맞지 않을 때입니다.
두번째는 하나의 IP가 처음 접속한 후에 몇 분, 몇 시간이 흘러도 페이지에 머물기만 하고
어떠한 행동을 취하지 않고 이탈한 경우입니다.
두가지 상황 모두 체류시간은 0초로 표시됩니다.
즉, 오래 머물기만 한다고 해서 마냥 좋은 건 아니겠죠?
상세페이지를 보더라도 장바구니, 찜, 다른 페이지로 이동 등 다른 행동이 중요시 되는 건데요~
체류시간이 높아진다는 의미는 우리의 페이지와 상품에 관심이나 호기심이 생겨 더 알아보려는 결과라고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류시간을 높이는 것은 직접적인 전환뿐 아니라 전환까지의 유도가 가능한 가능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체류시간 0초에 관한 의문점이 풀리셨나요?
다음글에선 방문 체류시간을 더 높일 수 있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