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arketing: DA 광고 - 모비온
*모비온 이미지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오늘은 DA광고
1탄, 모비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비온: 네이버 DA, 구글 GDN, 크리테오 같은
DA광고 매체사
브랜딩을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서 넓은 광고설정으로 인지도를 단기간에 향상시킬수 있고, 적은비용으로 정밀타겟팅이 가능합니다.
천원부터 광고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또, 이 적은 비용으로 쌓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방식의 타겟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리타겟팅을 통해 높은 ROAS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겟팅기법
ㄱ) 앱 타겟팅: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해당하는 유저를 선별해서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ㄴ) 유저 타겟팅: 유저 패턴을 분석하고 사이트로 방문을 유도합니다.
ㄷ) 리타겟팅: 잠재고객에 다시 광고를 노출시켜서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모비온의 광고 서비스
ㄱ) 배너광고: 광고 소재에 대해 알맞은 소구를 잡으면 빠르게 전환 및 클릭을 상승시키는 장점이 있습니다.
ㄴ) 아이커버: 즉각 전환을 일으키는데 용이하겠지만 신생 브랜드라면 인지도기 부족하기 때문에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습니다.
오늘의 데일리 마케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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