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월예산 500만원 이하만 보세요!

작성자 박현지
작성일 2024.04.18
조회수 95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1:1 밀착형마케터박현지 입니다.




광고를 집행하실 때,

한정된 예산에서 제대로 된 마케팅이 가능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꽤 많이들 하실겁니다.

왜냐하면, 광고비를 보통 천단위는 해야 원하시는 원하시는

의미 있는 노출과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마케팅을 어떻게 집행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해결 방안에 대해 들고 왔습니다 :)




A.     마케팅 효율성: 세일즈와 브랜딩


                         i.         -장기 시계열을 고려, 장기 브랜드 빌딩 소재와 단기 퍼포먼스 소재 구성

즉시 매출을 유도하기 위한 단기 퍼포먼스 소재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되는 장기 브랜드 빌딩 소재

나누어 구성하였습니다.


실제로 세일즈 촉진을 위한 소재와 브랜드 빌딩에 초점이 맞춰진 소재의 성과를 비교해보면,

세일즈 촉진에 초점이 맞춰진 소재는 잠깐의 매출 증대는 가능할지언정 큰 폭의 매출 증가율은 끌어내기 어렵기에

브랜드 구축에 초점이 맞춰진 소재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매출 증가율이 크게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단기 퍼포먼스 소재는 프로모션 또는

즉각 아이캐칭이 가능한 공감대 형성을 위한 스토리 소재로 소구점을 나누어야 합니다.


장기 브랜드 빌딩을 위한 소재는 자사만의 차별적 USP를 전달하는 차별화된 제품력에 대한 소구
소비자들에게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필수템 소재로 소구점을 분리, 운영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집행 방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상담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또다른 저의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URL을 클릭해주세요!

 

 


<최신 인기 게시글>

 

예산이나인력이제한적인브랜드의문제해결법

효율을올리는 SNS 타겟팅 Tip.

배너광고모르면이것만보세요

브랜딩과전환뭐부터해야할까?

쇼핑광고그냥놔두면손해봅니다.

상황별꼭필요한광고는?

어느곳에서도무조건되는소재활용법

 

<함께 보면 유용한 시리즈 모음>

 

이거모르면 Meta 쓰신다고말하면안됩니다!

이거모르면 Meta 쓰신다고말하면안됩니다!(2)

이거모르면 Meta 쓰신다고말하면안됩니다!(3)

 

글만알면마케팅할수있습니다검색광고

글만알면마케팅할수있습니다검색광고(2)

글만알면마케팅할수있습니다검색광고(3)

 

나만알고싶은마케팅사이트- ep.아이디어

나만알고싶은마케팅사이트- ep.후킹문구


매출을올리는소비자패턴파악하기

매출을올리는소비자패턴파악하기(2)

 

오늘도 저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 전략 제안 전문 마케터

단 한번의 컨설팅으로 대표님의 광고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