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M'사 개선 사례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8.28
조회수 278

AMPM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오늘 은 건기식 업종인 'N'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업종: 건기식




예산: 100-120만원




광고 KPI: ROAS 200%




주요 타겟: 40-60대




운영매체: 네이버 검색광고(쇼핑검색광고)




1) 집행 전 문제점


-그룹핑X 기본 상품명 사용


-신제품, 상품 업로드가 잦아 입찰가 관리 X

*의도를 가지고 관리하지 않아 방향성을 잡지 못함

-일괄 같은 입찰가 설정으로 노출 되지 않는 상품이 많음

-노출매체 제한 설정 X-> 무분별한 노출 클릭률 하락


2)집행 후 개선 사항

-노출이 될 수 있는 최소 입찰가 설정하여 효율 테스트  

-입찰가 조정 기준 잡고 운영(전환,노출,클릭)

노출매체 제한 설정-> 클릭율과 품질지수 관리 실행


이관 전 ROAS 75%

이관 후 ROAS 258%






SNS광고마케터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매출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지반부터 탄탄하게 성장하기 위한 전략과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