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종 'M'사 개선 사례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08.28
조회수 278
AMPM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오늘 은 건기식 업종인 'N'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업종: 건기식
예산: 100-120만원
광고 KPI: ROAS 200%
주요 타겟: 40-60대
운영매체: 네이버 검색광고(쇼핑검색광고)
1) 집행 전 문제점
-그룹핑X 기본 상품명 사용
-신제품, 상품 업로드가 잦아 입찰가 관리 X
*의도를 가지고 관리하지 않아 방향성을 잡지 못함
-일괄 같은 입찰가 설정으로 노출 되지 않는 상품이 많음
-노출매체 제한 설정 X-> 무분별한 노출 클릭률 하락
2)집행 후 개선 사항
-노출이 될 수 있는 최소 입찰가 설정하여 효율 테스트
-입찰가 조정 기준 잡고 운영(전환,노출,클릭)
노출매체 제한 설정-> 클릭율과 품질지수 관리 실행
이관 전 ROAS 75%
이관 후 ROAS 2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