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S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뷰티 업종 S사의 메타 광고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해당 업체 정보>
업종: 뷰티 기초 업체
예산: 월 80만 원
매체: 메타
KPI: 매출 전환 증가 및 광고 수익률 향상
운영 방향: 브랜딩 소재 & 프로모션 소재 위주로 트래픽과 전환 캠페인 동시 진행
1) 집행 전 문제점
- 다양한 소재가 없어 소재 A/B 테스트 불가능
- 뚜렷한 고객층이 있음에도 상세 타겟팅 진행 X
- 프로모션성 광고로 머신러닝 최적화 X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 프로모션 광고는 진행 X
- 2535 여성 타겟팅 진행 + 논타겟
- 머신러닝 최적화를 위해 구매 전환 캠페인 메인 상품 고정 운영
- 다양한 소재 제작으로 A/B 테스트 진행 후 CTR 개선
해당 업종은 추가 개선안에 따라 추가적으로 상황 공유드리겠습니다.
모든 업종에 있어서 새로운 광고 상담 문의가 필요하면 상담 후 개선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금까지 광고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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