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설업종/스포츠업종 이렇게 하면 신규 고객 확보할 수 있습니다! (O사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8.28
조회수 294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희연 AE입니다.


최근 학원 업종, 시설 업종, 스포츠 업종이 많이 증가하면서,

프렌차이즈 가맹을 위해 신규 회원 수를 더 늘리고자 하는 광고주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하지만 생각보다 모이지 않는 신규 회원 수에 좌절하고 계신 분들도 많은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런 광고주분들을 위해 실제 META 광고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 수를 증가 시킨 사례를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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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O'사 에서 집행한 사례로,

이 전략법 사용을 통해 메타 내 하나의 광고그룹에서만

지난 3주간 총 100여 건의 문의 DB를 확보하는 결과를 얻어냈습니다.






META 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법은?


"잠재고객 캠페인 - 인스턴트 양식"

을 활용해 광고를 볼 때 무료체험 문의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해당 양식에 따라 간편하게 바로 내 정보를 남기면,

학원에서 무료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안내를 주는 시스템으로 진행되어

실제 전환으로도 원활하게 연결되는 구조입니다.


'O'사는 인스턴트 양식을 활용한 이후

DB 수집이 더욱 원활하게 되고,

전 광고 집행 시 보다 더욱 실 유입이 늘어났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프로모션 정보 공유,

혹은 'O'사와 같은 이벤트 참여 유도,

창업 문의 등을 위해 인스턴트 양식을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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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세팅에 대해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은

저 문희연 AE가 함께 전략 구성과 세팅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저 문희연 마케터를 언제든 찾아주세요 !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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