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종 CPA 5천원보다 낮은 성과 이게 되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오는 9월에 대해 문의가 많으신 교육업종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업종: 교육
예산: 8,500만원(네이버, 메타, 구글)
광고 KPI: CPA 5,000원 미만
주요 타겟: 40~60 여성
운영 방향: 네이버 검색광고(브랜드검색광고/파워링크)/ META 광고/구글광고
1) 집행 전 히스토리
해당 광고주의 경우, 올해 마지막 교육사업을 목적으로 CPA를 낮춰
많은 유입을 원하는 광고주였고 이미 CPA가 5,000원대로 잘 나오고 있던 광고주였습니다.
2) 제안 방향
- 파워링크 진행
→ 약 10,000개의 키워드 관리 부족해 위치 파악 및 누수되는 키워드 OFF
→ 전환키워드를 파악하여 입찰가 가중
- 소재/확장소재 추가제작
- 타겟팅 수정
→ 해당 타겟 아닌 경우 OFF처리
→ 타겟별 맞춤소재 세팅
→ 불필요한 광고노출 매체 제거
- META
→ 트래픽캠페인 소액집행으로 노출량확보 및 전환 캠페인을통해 좀 더 넓은 타겟 노출
- 구글
→ GDN과 유튜브를 통한 유입자 증대
→ 기존 타겟군의 변경
→ PPL 재편집 후 활용
3) 성과 개선
*확보 DB 이관 전 8,857건에서 41,623건으로 385% 증가
*CPA 이관 전 5,716원에서 이관 후 3,630원으로 36% 하락
---------------------------------------------------------
DB모집이 시급하시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