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는 왜 제안할 때 한 약속을 안지키나요?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4.09.27
조회수 303


안녕하세요~ 코리아 넘버 원 김지훈입니다!

오늘은 광고 대행사들과 한 약속들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대행사 업무 체크!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어떤 관리들은 마땅히 받으셔야 하고

보고를 받으셔야 하는지 정리한 영상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본부의

김한아 팀장과 김지훈 대리의 설명 영상인데요~!



광고 대행서 선정은 마치 마케팅 팀을 보유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 동안 마케팅을 하면서 경험을 쌓은 대행사를 선정하여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를 예상하고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며

또 열정으로 내부에서 일하는 것처럼 적극적인 제안을 하는 의지 있는 마케터를 보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독학해서 돌고돌아 공부하지 마시고!


진짜 광고 성과, 집행하면 내 비즈니스가 활성화되는 캠페인을 집행해보셔야 합니다!


정말 내 사업처럼 운영하는 마케터를 찾으셔야 하는 것은 당연하며

규모가 있는 업체의 경우, 명확한 업무 대행 요청을 통해 사업을 매끄럽게 운영하셔야 합니다. 

총 13개 말씀드렸는데 사실 이건 기본이고

성과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과 액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톡방 개설해서 팀단위로 광고주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프로다운 마케팅 운영

김지훈 대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한테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