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는 왜 제안할 때 한 약속을 안지키나요?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4.09.27
조회수 303
안녕하세요~ 코리아 넘버 원 김지훈입니다!
오늘은 광고 대행사들과 한 약속들이 잘 지켜지고 있는지
대행사 업무 체크!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어떤 관리들은 마땅히 받으셔야 하고
보고를 받으셔야 하는지 정리한 영상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본부의
김한아 팀장과 김지훈 대리의 설명 영상인데요~!
광고 대행서 선정은 마치 마케팅 팀을 보유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오래 동안 마케팅을 하면서 경험을 쌓은 대행사를 선정하여
성과를 낼 수 있는 광고를 예상하고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며
또 열정으로 내부에서 일하는 것처럼 적극적인 제안을 하는 의지 있는 마케터를 보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독학해서 돌고돌아 공부하지 마시고!
진짜 광고 성과, 집행하면 내 비즈니스가 활성화되는 캠페인을 집행해보셔야 합니다!
정말 내 사업처럼 운영하는 마케터를 찾으셔야 하는 것은 당연하며
규모가 있는 업체의 경우, 명확한 업무 대행 요청을 통해 사업을 매끄럽게 운영하셔야 합니다.
총 13개 말씀드렸는데 사실 이건 기본이고
성과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과 액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톡방 개설해서 팀단위로 광고주를 리드하고 있습니다.
프로다운 마케팅 운영
김지훈 대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한테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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