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OO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작성자 신나라
작성일 2024.09.27
조회수 33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4팀 신나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포털은 어디일까요?


출처 : 네이버 검색


네 맞습니다! 바로 '네이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네이버에는 다양한 광고가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의 광고, 그중에서도 검색광고의 종류와 특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광고에는



출처 : 네이버 검색광고 플랫폼


파워린크 / 쇼핑검색 / 파워컨텐츠 / 브랜드검색/신제품감섹/플레이스

가 있습니다.


파워링크의 특징은 설정한 키워드 검색을 해야지 노출이 되며, 노출 순위는 입찰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쇼핑검색의 경우 키워드를 설정하는 것이 아닌 키워드를 부여받는 방식입니다.


  1. 파워컨텐츠의 경우에는 블로그/카페/포스트를 콘텐츠를 노출하는 방식입니다.


브랜드검색은 상호명과 같은 연관 키워드를 검색시 노출이 되며, 고유명사와 겹치면

브랜드 검색광고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는 일반 키워드로 검색시 상단에 노출이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만 가능합니다.

계약형으로 7일 기준이며 낙찰 방식으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종류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제품 혹은 목적에 따라서 캠페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를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저 신나라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