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을 타겟으로 한다면 꼭 해야하는 브랜딩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09.27
조회수 549

안녕하세요 퍼포먼스2본부 1팀 손선인입니다!

오늘은 많은 브랜드들이 고민하는 부분인 브랜딩!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브랜딩이 잘 되어있는 브랜드는

마치 사람같다 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사람들은 생각보다 정말 살아있는 것 같은 브랜드에게 마음이 이끌립니다,

그래서 저는 ' 소통' 도 하나의 브랜딩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져온 소통하는 마케팅!

몇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타는 많은 MZ세대들이 이용하는 매체이고

브랜딩하기에 정말 좋은 매체라 생각하는데,

메타는 늘 새로운 기능을 시도하는 편입니다.


최근 인스타 메모 기능에 이어서 새로운 소통방식인 스토리 댓글 기능을 도입했는데


메모와 똑같이 24시간 공개되는거고 스토리에 이렇게 댓글을 남겨서

광고 문구처럼 써보는 건 어때요?



메모 기능도 확장됐습니다!

이제 음악을 넣고 동영상이나 60자 이내 텍스트도 넣을 수 있습니다.

꾸준히 데일리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치를 메모에서 활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렇게 메타 새로운 기능을 마케팅에 접목시켜 브랜딩을 더 확장시켜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손선인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맞춤 브랜딩부터 최적의 광고효율까지 책임지는 손선인마케터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이너 출신 마케터로 브랜딩부터 마케팅까지 맞춤 전략으로  컨설팅해드립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