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들을 타겟으로 한다면 꼭 해야하는 브랜딩
작성자 손선인
작성일 2024.09.27
조회수 549
안녕하세요 퍼포먼스2본부 1팀 손선인입니다!
오늘은 많은 브랜드들이 고민하는 부분인 브랜딩!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브랜딩이 잘 되어있는 브랜드는
마치 사람같다 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사람들은 생각보다 정말 살아있는 것 같은 브랜드에게 마음이 이끌립니다,
그래서 저는 ' 소통' 도 하나의 브랜딩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져온 소통하는 마케팅!
몇가지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타는 많은 MZ세대들이 이용하는 매체이고
브랜딩하기에 정말 좋은 매체라 생각하는데,
메타는 늘 새로운 기능을 시도하는 편입니다.
최근 인스타 메모 기능에 이어서 새로운 소통방식인 스토리 댓글 기능을 도입했는데
메모와 똑같이 24시간 공개되는거고 스토리에 이렇게 댓글을 남겨서
광고 문구처럼 써보는 건 어때요?
메모 기능도 확장됐습니다!
이제 음악을 넣고 동영상이나 60자 이내 텍스트도 넣을 수 있습니다.
꾸준히 데일리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가치를 메모에서 활용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이렇게 메타 새로운 기능을 마케팅에 접목시켜 브랜딩을 더 확장시켜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손선인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