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2탄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09.30
조회수 3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업 업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업종에서 활용하시면 좋은 전략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1. 리타겟팅 전략


리타겟팅 방법은 웹사이트 방문자 리타겟팅과 관심 기반 리타겟팅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선 웹사이트 방문자 리타겟팅같은 경우는

창업 관련 정보를 탐색한 방문자에게 맞춤형 광고를 재노출하여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다음으로 관심 기반 리타겟팅

이전에 관심을 보인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통해 전환을 유도하는 전략입니다




2.성과 분석 및 최적화


광고 성과 분석을 통해 클릭률, 전환율 등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 효과를 평가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효율적인 광고 성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 효과적인 소재 발굴을 위해 A/B 테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광고 문구, 디자인, 타겟팅 전략을 테스트하여 최적의 결과를 도출해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창업/프랜차이즈업종에서 메타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고객을 유치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2939013384_1726116331.8619.png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