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즈 디멘드젠 노출지면 및 가이드

작성자 박재훈
작성일 2024.11.28
조회수 1248

안녕하세요,

컨설팅 1팀 박재훈입니다.


구글 디멘드젠 광고 진행하고 계신가요?

영상이 있다면 디멘드젠보다 VAC로 진행하시는게 더 수월하실텐데요.

만약 영상이 없고 배너로만 진행하거나 영상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없다면

디멘드젠을 추천 드립니다.


디멘드젠의 이점을 말씀드리면


확장된 효과

Shorts를 포함한 유튜브 디스커버 Gmail 등 다양한 채널 활용

30억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달

매일 500억 회를 넘는 Shorts 동영상의 전 세계 조회수


맞춤화된 광고 환경

유사잠재고객 , 광고 소재 A/B 실험 , 광고 소재미리보기를 통한 신규캠페인 설정 , 제품피드


AI 기반 입찰 및 측정

전환,가치기반,클릭수 최대화 입찰 , 브랜드광고 효과, 전환상승도 , 데이터기반 기여분석


등. 디멘드젠의 이점은 많습니다.


구글 디맨드젠 Demandgen 캠페인 광고 예시


디멘드젠의 경우 보통 노출되는 구좌는 쇼츠 인스트림 인피드 디스커버 GMAIL 인데요.

이로써 유튜브 고객들을 유입시킬 수 있는 좋은 캠페인입니다.


디멘드젠 광고가 궁금하시거나 대행을 맡기실려고 하신다면

아래 상담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