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 광고 종류와 특징 알아보기!

작성자 정재일
작성일 2024.11.29
조회수 18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Google Ads 알아보기입니다

 



Google Ads 광고 종류


구글 광고에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쇼핑광고, 동영상 광고, 광고

이렇게 5가지의 광고가 있어요

 


검색광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Goolge 서비스에서

검색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비즈니스를 노출하여

판매, 리드,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데 효과가 있어요

 

디스플레이 광고 Gmail 확인하거나, 모바일을 이용하는 잠재고객에게

기억에 남고 눈에 띄는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구매 고려도를 높이는 광고입니다

 

쇼핑광고 Google에서 쇼핑을 진행중인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제품 등록정보를 제공하고

제고가 있는 제품을 알려 판매를 늘리는데 유용한 광고에요

 

Google 가장 메리트는 Youtube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동영상 광고는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검색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통하여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유용하답니다

 

마지막 광고 소비자가 사용중인 앱과

유사한 앱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설치의 유도와 현재 사용자의 재참여를 유도할 있어요



 

그렇다면 Google Ads 특징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출처 : google ads

 

Google광고의 특징으로는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 처럼

다양한 목적에 따른 다양한 전략을 Google Ads 한 곳에서

관리하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어요



출처 : google ads



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다양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AMPM글로벌정재일AE 찾아주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