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 광고 종류와 특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Google Ads 알아보기입니다
Google Ads의 광고 종류
구글 광고에는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쇼핑광고, 동영상 광고, 앱 광고
이렇게 총 5가지의 광고가 있어요
검색광고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Goolge 서비스에서
검색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비즈니스를 노출하여
판매, 리드,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데 효과가 있어요
디스플레이 광고는 Gmail을 확인하거나, 모바일을 이용하는 잠재고객에게
기억에 남고 눈에 띄는 광고를 통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구매 고려도를 높이는 광고입니다
쇼핑광고는 Google에서 쇼핑을 진행중인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제품 등록정보를 제공하고
제고가 있는 제품을 알려 판매를 늘리는데 유용한 광고에요
Google의 가장 큰 메리트는 Youtube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동영상 광고는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검색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통을 통하여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유용하답니다
마지막 앱 광고는 소비자가 사용중인 앱과
유사한 앱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하여
앱 설치의 유도와 현재 사용자의 재참여를 유도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Google Ads의 특징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출처 : google ads
Google광고의 특징으로는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 처럼
다양한 목적에 따른 다양한 전략을 Google Ads 한 곳에서
관리하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어요
출처 : google ads
Google Ad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광고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더 다양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AMPM글로벌정재일AE를 찾아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