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삐아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1.12
조회수 626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평균 ROAS 300%

집행매체

기타광고

집행성과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홈페이지

bbia.co.kr

운영전략

행기간 : 2021.05~2022.03


광고비용 : 월예산  1500만원


광고성과 : SNS 400% / AND 2,500%(리타겟/아이커버/패널)/ 카모 CPC200원


핵심전략 : 

SNS가 삐아의 주요 매체 

> 프로모션별로 캠페인 나눠 집행하였음. 큰 프모가 아니면, 전환캠페인으로 운영 

> 캠페인 타겟의 경우, 관심사, 맞춤/유사 타겟으로 확장해서 진행

- 뷰티 중 색조화장품의 경우, AND에서 효율이 좋아 집행하였고, 

리타게팅 뿐만 아니라 아이커버에서도 효율이 좋아서 예산 지속적으로 늘려서 진행하엿음

'- 카카오모먼트의 경우, 리타게팅 모수가 적어서 올리브영 광고 진행시 유입용으로 광고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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