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샐러리아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1.31
조회수 538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프랜차이즈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자사 유입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집행성과

자사 유입량 3배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 지역+창업 혼합키워드 추가

- 메인키워드 시간대별 입찰가 조정


메타 (인스타그램)

- 소재 기획

- CTR 향상을 위한 타겟별 그룹 구분


=> 자사 유입량 3배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다음글
리더스휀스
2024.01.3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