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rmafactory더마팩토리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187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gfa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25931% 성장
홈페이지
https://brand.naver.com/dermafactory
운영전략
<성과개선>
-브랜드별 성과 전달 및 전환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분리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딩 및 자사명 인지도 효과 UP
-쇼핑검색 : 브랜드명 키워드 전환을 위한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브랜드명 / 제품명 분리를 통해 각 전환 볼륨 체크
- gfa 카탈로그캠페인 집행을 통해 쇼핑 라이브에 반응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잡아 리타겟팅 광고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