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컴퍼니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156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25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330%
운영전략
집행 전 상황:
연관되어있는 취급 물품이 많고 객단가가 대부분 낮은 상태,
네이버에선 객단가가 낮으면 로아스는 물론 취급물품의 입찰가가 비싸 효율이 나오지 않음
객단가를 올릴 수 있는 비슷한 제품끼리 구성하여 이벤트 진행 필요
집행 후
상품 구성 후 세트 상품 판매 시작-> 구매자들의 객단가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