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도 제품 특징마다 달리해야합니다

작성자 김윤중
작성일 2023.03.08
조회수 511

 

상세페이지를 분석할 때는

> 썸네일, 판매가, 리뷰수량, 평점, 상세페이지 상단 20% 내외에서 구매 허들을 낮출 수 있는 개선 분석

> 광고 소재로 활용할 매력 요소

로 나눠지는데요, 오늘은 기획 과정이 목적이기 때문에 개선 자료는 순차적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기준에 판매 가격은 분명 매우 중요하게 따져보는 요소입니다 

그렇다고 가격 경쟁력을 놓고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기 때문에

설득 요소로써 강조할 수 있는 부분을 먼저 체크합니다



> 경쟁사 보다 싸거나 시장에서 내 제품이 가격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될 때

가성비를 강조 + 리뷰 수량, 재구매 



> 경쟁사 보다 비싸거나 내 제품이 가격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될 때

가격이 설득될만한, 뒷받침 되는 근거를 활용하거나 제품의 기능이 극대화 되는 요소들을 찾아봅니다


이 외에도 제품의 패키지, 용량 등 다양한 특징들만 파악해도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업종에 따라 자사에 따라 개별적인 상품 분석을 통해서

고객들을 끌어당길 수 있는 차별화된 상세페이지 구성에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주세요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