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효과가 좋은 광고가 뭘까? (4)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강윤혜입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밴드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알림 광고는 운영 중인 밴드의 맴버들에게 중요한 알림, 이벤트와 같은 특정 게시글을
새 소식과 푸시 알림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특정 성별, 연령을 타겟하여 발송 가능합니다.
단, 최근 밴드 서비스를 이용한 자에 한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는 모바일 최적화된 상품으로
충성도 높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드 광고가 가능합니다.
풀스크린 앱 종료 광고와 스마트 채널로 구분됩니다.
풀 스크린 앱 종료 광고는 앱 종료시 노출되는 안드로이드 전용 상품으로
브랜드 인지 효과 클릭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채널은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중 하나로
밴드 홈(내 밴드, 미션, 소모임), 새 소식, 채팅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밴드 피드 중간에 노출되어
사용자의 거부감을 줄이고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새 글 피드, 인기글과 같이 피드 영역에서 텍스트와 자연스러운 컨텐츠가 결합된 상품입니다.
성별, 연령, 요일 및 시간 등의 타겟팅을 지원합니다.
앱 설치, 동영상 조회 등의 캠페인 목적에 따라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
중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의 광고 매체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어떤 매체가 나에게 적합한지 알게 되셨나요?
아직 모르시겠나요?
그렇다면 광고 컨설팅 6팀 강윤혜에게 연락주세요.
자세한 상담으로 효과적인 매체를 찾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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