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개선점] 계정분석하기 CH2!
-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윤서영 마케터 입니다.
- 오늘도 개선점이 필요한 계정을 가지고 분석을 하여 더 나은 성과개선을 위하여
- 지난번에 가져왔던 문제점 계정에서 개선점을 가지고, 실제 세팅 하여 가져오게 복습하면서 효율도 얻어가는
-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1. DB업체만의 특징을 살려 문의하기를 늘릴 수 있는 확장소재를 사용하라
아직 공격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고있지 않은 상황이라, 문의가 바로 많이 들어오고있지는 않지만
잠재고객에게 문의할수있는 구좌가 늘어나게 될텐데, 그러면 아무래도 유지시간이 늘어나겠죠!
2. 지역을 노출시킬 수 있는 곳을 한정시켜라!
일전에는 경기도에만 포괄적으로 광고가 지역 한정으로 제한이 걸려있어서, 광고주와 소통을 해보며
누진되는 광고비를 잡고자 업체측과 가까운 일산동구에서만 방향성을 잡기로 하였습니다!
또, 지역 타겟팅같은 경우 타지역에서 검색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제한을 풀어
소비자의 유입을 더 늘릴 수 있도록 재세팅을 해야겠죠!?
3. 카테고리에 맞게 파워링크 URL을 걸어라!
주력으로 하고있는 서비스를 별도로 캠페인을 분리를 하여, 개미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페이지가 별도로 분리가 되어있는 업체였기때문에 따로 랜딩페이지를 설정해두어
소비자가 얻고싶은 정보를 바로 랜딩하여 얻어갈 수 있게끔 설정해두는것이 포인트!
4. 겹치거나 중복되는 키워드& 관련없는 제거!
겹치거나 중복되는 키워드는 캠페인에서 효율을 측정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겹치지않게 세팅하는 것이 좋아요!
또, 해당 키워드가 우리 업체랑 관련이 아예 없지는 않으나 말도 안되는 억지스러운 관련없는 키워드는
검색량도 적고, 품질지수도 낮기 때문에 조정을 해야만 노출이 더 많아질 수 있어요!
이렇게 4가지의 주된 요인들로 계정을 수정한 결과, DB업체에서의 많은 문의가 요청들어오고있는 상황이에요^^
언제든지 DB는 물론 광고, 마케팅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바로바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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