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가 잘 돌아가고 있다는 착각하지마세요!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382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그 중 파워링크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파워링크 광고를 할 때 신경써야 할 부분 3가지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1. 확장소재



확장소재는 대략 15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PC에서만 가능한 확장소재, MO에서만 가능한 확장소재,

둘 다 에서 사용 가능한 확장소재 이렇게 구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미지에서는 둘 다 에서 사용가능한 확장소재들을 확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위에 사진은 파워 링크 광고의 좋은 예에 속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는 확장 소재를 얼마나 추가하느냐에 따라서 광고지면을 넓게 쓸 수 있는지가 결정되기 때문에 

사소하더라도 꼭 신경쓰셔서 세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 주기적인 키워드와 소재 변경


확장소재를 잘 활용하여 넓은 지면을 확보했다 하더라도

이벤트/프로모션이나 업종의 시즌성 등에 따라서 키워드와 문구를 주기적으로 바꿔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일 똑같은 글과 사진이 걸려있는 광고는 넓은 지면을 잘 활용한 광고라고 하더라도

'방치된 광고'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즌과 프로모션 등을 키워드와 문구로 잘 활용하셔야

노출과 클릭수를 높이고 효율적인 광고 성과를 내실 수 있습니다





3. A/B테스트 



소재(이미지)를 신경써서 제작했다 하더라도 실제 소비자의 시선을 끄는 이미지가 맞는지 검증을 하셔야 합니다

A/B테스트는 같은 광고에 이미지를 두 개 넣고 어떤 소재가 클릭을 유도했는지 데이터로 확인하는 시스템입니다

꼭 테스트를 통해서 어떤 이미지가 유입이 높았는지 확인 하셔서 

효과적인 소재의 노출을 높여 전환을 이뤄내시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KAKAO: https://open.kakao.com/o/s9YijANg 

 



마케터의 다른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네이버 검색광고 알아보기 <신제품검색광고 이론편> 

뷰티업종이라면 매체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창업 업종 주목!> 광고 전략 모두 풀겠습니다 

파워링크가 잘 돌아가고 있다는 착각하지마세요! 

2024 네이버 검색광고 활용팁 <1탄> 

2024 네이버 검색광고 활용팁 <2탄> 

돈을 아끼자~ 품질 지수 높이는 5가지 방법! 

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1탄 

프랜차이즈업종 메타 활용 전략 2탄 

메타! 새로운 전략법 직접 공개??? 



2939013384_1726116331.8619.png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