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미디어믹스 그만 헤매세요!
작성자 이요담
작성일 2024.10.14
조회수 367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기식 미디어 믹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대표님들이 건기식제품을 광고하고 계시지만 어떤 전략을 가지고 접근해야할지 어려움을 겪고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건기식 미디어 믹스 전략에 대해서 공유드려볼까 합니다!!!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은 제품의 특성과 타겟 고객층에 맞춘 접근이 중요합니다
온라인에서 건기식을 마케팅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 브랜드 및 제품 신뢰성 구축
- 공신력 있는 인증 표시:
- 식약처 인증, GMP 인증 등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인증 마크를제품 상세 페이지나 광고에 적극 활용하세요
- 사용 후기 및 리뷰 관리:
- 건기식은 사람들의 신뢰가 중요한 제품이므로, 고객 리뷰를 잘 관리하고, 긍정적인 후기를 강조하세요
- 리뷰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실제 사용자 리뷰를 많이 받는 것이 좋습니다
- 전문가 의견 제공:
- 영양사, 의사 등 전문가들의 리뷰나 권장 사항을 포함하면 신뢰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럴 마케팅
- 건강 관련 정보 제공:
- 블로그, 유튜브, SNS를 통해 제품과 관련된 건강 정보나 생활 습관 팁을 공유하세요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많을수록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커집니다
- 해시태그 캠페인:
- 브랜드와 관련된 해시태그를 만들어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하게 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3. 메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 맞춤형 광고 타겟팅:
- SNS의 광고 기능을 통해 성별, 연령, 관심사 등을 기반으로 건기식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이벤트:
- 팔로워 증가 및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품 증정 이벤트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세요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고객층을 넓힐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건기식 미디어 믹스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하나의 매체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미디어 믹스를 통해 눈에 띄는 광고!
생각나는 건기식 광고!로 만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추가 궁금하신 점이나 매체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계시다면 아래 번호와 이메일로 연락주세요↓
TEL: 02-6049-4617
E-mail: lee200894@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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