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상품은 리뷰수가 이미 많은데 왜 계속 바이럴마케팅을 해야할까요?
작성자 강지수
작성일 2024.10.14
조회수 30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4팀 강지수 입니다.
제일 먼저 바이럴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바이러스 처럼 리뷰나 후기글로인해 전파되는 홍보 컨텐츠를 뜻합니다!
----------------------------------------------------------------------------
상품의 신뢰를 주기 위한 리뷰수!
구매전환률을 높이기 위해서 중요하다는 건 광고주님들도 아실겁니다!
상품 구매 시 고민 할 여러가지 요소 중에 꼭 관리 해야하는 리뷰수!
리뷰수가 적은 상품 보다는 리뷰수가 많은 상품의 전환률이 높겠죠?
그렇다면!
리뷰수가 이미 많은 상품은 왜 바이럴마케팅을 또 할까요?
바로 최신화!!
상품 후기를 보고 구매를 하려는 소비자들 입장에서
리뷰글이 몇년전 몇달전에 쓴 글이라면 신뢰가 좀 떨어지게 됩니다
겨우 몇 달 밖에 안 지난 글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내 경쟁 업체들은 지금도 바이럴 관리를 하고 있다는 사실!
-----------------------------------------------------------------
바이럴 마케팅을 위해서 체험단 모집도 해야하고
제품 제공이며 리뷰어들이 글을 어떻게 썼는지 하나하나 확인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마음에 들지 않는 리뷰글은 또 어떻게 관리하면서 바이럴마케팅 집행 할지
잘 모르겠다고 생각 드시면 연락주세요!!
문의주시면 더 많은 정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