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쥬네
김한아 마케터
2024-03-22
조회수 : 347
댓글 0
마케팅 KPI
매출 증대 및 ROAS향상
집행 성과
매출 증대 및 ROAS향상
집행내용
기존 노출자체가 되지 않아 문제였으나, 카테고리 변경 후 노출 됨
상품이 적다는 이유만으로 단일 캠페인으로 진행중
-> 전환키워드를 잡아 광고 그룹 생성 및 그에맞는 소재 문구와 이미지 변경
-> 노출 순위 조정
->SEO 최적화 진행
*결과
전환수&전환율(8%->12%) 증가, 전환당 비용 하락, ROAS상승 (274%->505%)
매체확장 진행중
댓글
0
김한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