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광고퍼포먼스1
최소윤So Yun 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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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향수] M사 2023. 11. ~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올리브영 협력광고 확장

- 광고 퍼벌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기존 ROAS 대비 300% 증가


[뷰티/헤어] B사 2023. 11. ~

- 메타 광고의 경우 2030여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및 삼성 협약 샴푸 강조 소재 제작 및 셋팅 후 전환 증가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메타 및 구글 광고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GA4를 통한 광고 분석을 통한 ROAS 200% 증가


[뷰티/기초케어] I 사 2023. 08. 

- 파워링크 내 쇼핑검색 내 카테고리 부적합으로 노출되지 않는 검색어 셋팅 

- 쇼핑검색 : 제품별 그룹핑을 통한 검색어 확장 및 일반키워드 전환 증대 

- 시즌별 확장소재 교체 및 매체 / 성별 / 연령 별 입찰가 조정 및 제외키워드를 통한 광고비 누진 절약

- 브랜드검색 : 주별/시즌 소재 변경 및 클릭 및 전환이 되지 않은 검색어의 경우 필터링 및 새 검색어로 교체 

- 월 평균 ROAS 700% 이상 달성


[건기식] M사 2024. 04. 

○ 메타

- 제품별 여러 소구점을 활용하여 소재 기획 / 제작 / 셋팅

- 타겟 분리 셋팅 후 타겟 및 소재 필터링 및 효율 소재의 경우 디벨롭 하여 셋팅

- 리타겟팅 제외 후 신규 고객 중심 셋팅 후 목표 ROAS 150%

→  월 ROAS 178%로 달성

- 이후 메타 올리브영 협력광고, 구글, GFA 매체 확장 진행

- 협력광고의 경우 이벤트 기간 리타겟팅 중심운영을 통한 전환 증대

- 구글 : 디멘드젠 / P-MAX / VAC 캠페인을 통한 전환증대 

- GFA : 타겟, 지면, 제품 필터링으로 ROAS 200% 달성


[식품] H사 2024. 02. 

- 카카오 모먼트 중심 배너 광고 운영 ; 디스플레이 / 비즈보드 중심 운영

- CRM메시지를 통한 전환 증대

- 비즈보드 - 디스플레이 확장 지면을 통한 전환 증대 및 ROAS 향상


[생활용품] M사 2024. 02. 

- 쇼핑검색 중심 운영을 통한 ROAS 500% 달성

- 메타 광고 매체 확장 및 ROAS 200% 달성

- GFA 카탈로그 광고를 통한 전환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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