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마케팅? 틱톡, 오픈 애플리케이션으로 광고하자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3.08.21
조회수 668



공개 애플리케이션은 새로운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캠페인 유형으로,

광고주는 예정된 캠페인의 세부 정보를 게시하고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의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캠페인 초대를 열어 선제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에서 800,0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에 Open Applications를 사용해야 하는 3가지 이유


★도달 범위를 넓히고 TikTok Creator Marketplace에서 더 많은 크리에이터를 초대하세요.

개방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광고주가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크리에이터 네트워크 에 쉽게 캠페인 브리핑을 보낼 수 있으며 , 크리에이터가 캠페인 브리핑에 직접 지원하고 지원서 내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표할 수 있도록 하여 도달 범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제출된 지원서와 매치메이킹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광고주는 캠페인에 지원한 관련 크리에이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 필터와 선별 질문으로 적합한 크리에이터를 더 빨리 찾으세요.

Open Applications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기본 설정 필터와 선별 질문을 설정하여 가장 관련성 높은 크리에이터를 더 빠르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선호 필터를 사용하여 크리에이터 국가/지역, 시청자 연령, 동영상 카테고리 등 캠페인 개요에 적용되는 크리에이터에 대해 선호하는 자격을 표시하세요.

 

광고주는 크리에이터의 제품 경험 또는 파트너십 내역을 묻는 선별 질문(선택 사항)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 범위를 좁히고 캠페인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크리에이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크리에이터와 동시에 작업

오픈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통해 광고주는 관심 있는 크리에이터가 직접 신청할 수 있는 800,0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네트워크 에 대한 캠페인 초대를 열 수 있습니다 .

 

동시에 광고주는 자신이 염두에 두고 있는 특정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크리에이터와 협력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개방형 응용 프로그램 캠페인을 생성한 후 광고주는 "관리" > "응용 프로그램 열기" > "제작자 초대"를 선택하기 만 하면 됩니다 .

 

이를 통해 광고주는 후보에 오른 크리에이터를 볼 수 있고 이러한 특정 크리에이터를 오픈 애플리케이션 캠페인에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개방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브랜디드 콘텐츠 캠페인을 실행하는 방법

 

1. TikTok Creator Marketplace 계정 확인

아직 확인하지 않은 경우 Open Applications 사용을 시작하려면 TikTok Creator Marketplace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TikTok Creator Marketplace에서 계정을 만들고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이 짧은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확인 요구 사항에 대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2. Open Applications 캠페인 만들기

새 캠페인을 만들고 Collaboration Type 에서 " Open Applications "를 선택합니다.


 


3. 선호자격 및 전형 문항 설정

선호하는 크리에이터 자격 및 선별 질문 입력 (선택 사항)

광고주는 크리에이터 자격 및 선별 질문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지원한 크리에이터를 최종 후보에 올릴 때 가장 관련성 높은 크리에이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선호 자격: 선호하는 크리에이터 국가/지역, 대상 연령, 비디오 카테고리/틈새 또는 선호하는 최소 참여율 등 신청하는 크리에이터에 대한 자격을 설정합니다.

선별 질문: 이 선택적 단계에서는 크리에이터의 위치 또는 유료 파트너십 경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질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캠페인 게시

산출물 및 결제 섹션을 작성합니다. 결제를 위해 온라인 거래를 선택한 경우 광고주와 크리에이터 모두 TikTok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계약 에 동의해야 합니다.

모두 채운 후 '게시'를 선택합니다.

TikTok Creator Marketplace 의 크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 콘솔의 "응용 프로그램 열기" 섹션에서 캠페인 초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크리에이터는 Open Applications 캠페인을 수락/신청하도록 선택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


이상으로 틱톡 오픈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AMPM글로벌 최소윤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sy967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