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광고 그게 뭔데?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최소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광고 중 쇼핑리워드 광고를 소재하고자 찾아왔습니다.
쇼핑 리워드광고는 쇼핑 전용 리워드 광고는 네이버+ 스토어 판매자를 위해 특화된 보상형 광고 상품입니다.
종류는 3가지로
구매적립 / 쇼핑 알림받기 / 쇼핑 타임배너가 있습니다.
구매적립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구매적립’ 상품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와 네이버페이가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상품을 구매 했을 때 리워드가 지급되는 보상형 광고 상품입니다. 구매력 있는 네이버페이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토어 결제를 이끌어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주요 지면에 고정 노출되어 압도적인 노출량 확보가 가능하며, 구매력 있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스토어 결제를 이끌어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알림받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알림받기는 관심 매장 등록 및 알림 동의 기능을 결합한 서비스입니다.
일반 고객 대비 2배 이상 높은 구매 성향을 가진 알림받기 고객에게, 월 1회 알림 발송과 추가 마케팅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플러스스토어 알림받기 광고
스토어 알림받기 광고는 리워드 지급을 통해 알림받기 등록을 유도하는 보상형 광고 상품으로
합리적 비용으로 단시간에 많은 알림받기 회원을 모집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알림받기
라이브 방송 알림받기는 쇼핑라이브 관심 매장 등록 및 알림 동의 기능이 결합된 서비스로
일반 고객 대비 2배 이상 높은 구매 성향을 가진 알림받기 고객에게, 라이브 방송 시 마다 알림 발송이 가능하며,
스토어 알림받기도 함께 등록되어 월 1회 무료 메시지 발송을 통한 추가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라이브 방송 알림받기 광고
라이브 방송 알림받기 광고는 리워드 지급을 통해 라이브 방송 알림닥기 등록을 유도하는 보상형 광고입니다!
------------------------------------------------------------------------------------------------------------------------------------------------------------
쇼핑 타임배너
쇼핑 타임배너(CPT)는 네이버페이 혜택 상단 영역에 2시간 고정으로 노출되는 배너입니다. 클릭 시 리워드 지급을 통해 단시간에 집중적인 브랜딩과 스토어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시간 고정한 광고 상품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광고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AMPM글로벌 최소윤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