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마케터가 필요할까요...?!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3.11.10
조회수 1652

안녕하세요.

저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본부 1팀 정혜원 마케터입니다!



광고주분들은 퍼포먼스 마케터가 왜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게요!

 



퍼포먼스 마케팅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성과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방식입니다.


1.     데이터를 분석하고 최적화하여 마케팅의 성과를 파악합니다.

이 데이터를 토대로 어떻게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수정할지 결정합니다.

2.     네이버 검색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메타광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광고

캠페인을 관리합니다.

3.     퍼포먼스 마케터는 타겟팅을 위해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 분석해서 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4.     성과보고서를 제공하여 현재의 마케팅 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또는 어떤 부분을 개선할 필요가 있는지 파악합니다.


이처럼 퍼포먼스 마케터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끊임없는 학습능력, 그리고 성과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 수립 능력이 요구됩니다.

 




, 그럼 지금부터 그 중요한 마케팅을

AMPM 글로벌 광고 대행사와 함께 해야 하는지 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공식 대행사

1.     대행사에 광고 권한을 위임하는 경우 광고비는 광고주가 직접 본인계정에 충전하고, 대행사에 따로 지불하지 않습니다.

2.     공식 대행사는 광고주가 충전한 금액을 사용해서 관리합니다.

3.     공식 대행사는 네이버 로부터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4.     대대행사의 경우 네이버는 공식 대행사에 수수료를 지급하며, 공식 대행사가 다시 대대행사에게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5.     비공식 대행사는 광고주에게 직접 수수료를 요구합니다.

6.     공식 대행사는 광고주에게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며 무리한 계약을 요구할 경우 파트너 관계에서 박탈당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식 대행사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시게 되면, 직접 광고를 진행하실 때 지급받던 5%페이백 쿠폰은 받지 못하지만,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AMPM 글로벌은 네이버 광고 외에도 다양한 모든 매체를 집행하고 있으며, 

새로운 매체를 집행하기 어려운 대표님들을 대신하여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정혜원 마케터는

광고주님들의 니즈를 우선적으로 파악하여 상품관리나 브랜드관리에 더 집중하실 수 있도록

보다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 보면서 직접 공부하지 마시고 마케팅은 전문적인 마케터에게 맡기고 관리법을 교육 받으세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브랜드 인지도와 현 상황에 따라

체계적으로 수립된 전략과 계획 그리고 소통입니다.


제품을 런칭했으나, 광고에 대한 개념이 없으신 대표님들

대행사 많이 써봤지만, 성과가 저조한 마케팅팀

전문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원하는 대표님


저에게 연락 주시면 전문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이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자, 전화, 카톡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