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광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3.12.15
조회수 64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혜원AE 입니다.

 


[정혜원AE 인사이드 보러가기]





오늘은 창업업종 광고, 도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대표님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창업업종 광고를 진행할 때

어떤 매체를 활용해야 하는 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업 광고는 한가지로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바로 파워링크 인데요!





 

파워링크는 DB업종에서 필수인 광고매체 입니다!


그만큼 파워링크가 DB업종에서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다고 증명하는 셈 인데요!

파워링크는 키워드 기반 CPC광고인데, 이부분은 창업 DB를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익숙한 내용 일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CPC 기반이라면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어느 방향으로 키워드를 만져야 하는지 모르는 광고주 분들은 많이 계십니다.

 

우선 광고비 누수를 막기 위해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1.PCMO 분리운영

PCMO의 입찰가가 다르기 때문에 우선 PC/MO로 분리 운영을 진행해서

하루 예산을 편성하는것이 효율적입니다.

 

 


2.키워드 발굴

그리고 키워드 입찰가가 비싼 만큼 키워드 발굴도 매우 중요한데

키워드 도구를 활용해서 원하는 키워드를 추가해서 조회하게 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들의 트래픽 파악이 가능합니다

 



3.보고서 활용하기

어느정도 광고를 집행해본 후에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파악이 가능한데

보고서를 통해서 키워드별로 전환매출액을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매출이 발생하는 키워드를 파악해 키워드에서 파생되는 세부 키워드를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키워드 선정 과정에서 필수 키워드는 확장시키고 검색량이 없거나 무분별한 키워드,

관련성이 없는 키워드는 제외시켜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창업업종에서 파워링크를 어떻게 활용해야 좋은지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정혜원AE [02-6049-4237] 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혜원 마케터의 인사이트 더보기]

네이버 광고, 제가 알려드릴게요 !

정말 마케터가 필요할까요...?

파워링크 운영방법 꿀팁 3가지

SNS 광고 탈탈 털어보기

머신러닝에 대해서 다 알려드릴게요 !

SEO(검색엔진 최적화) 에 대해서 알아보자 !!!

ADN네트워크 광고 너무 좋은데요...?

브랜드 검색광고의 모든것 !!!!

구글광고 도대체 왜 해야하는데?

광고 소재, 고민이라면 꼭 봐야하는 꿀팁 5가지!!

메타광고 꼭 집행해야하는 업종 6가지 !!

3가지 업종, 어떤 광고를 진행해야 할까요 ?

반려동물 업종, 어떤 마케팅을 해야할까요 ?

DA광고, 이런 상황이라면 꼭 하셔야 합니다 !

렌트카 업종의 매체선정

식품업종, 마케팅 전략 3가지 !!!

바이럴 마케팅의 모든것 6가지!!

구글 GDN 어려우시다면 ?

뷰티업종 미디어 믹스 활용하기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