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광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혜원AE 입니다.
오늘은 창업업종 광고, 도대체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하시는 대표님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창업업종 광고를 진행할 때
어떤 매체를 활용해야 하는 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창업 광고는 한가지로 설명 드릴 수 있습니다.
바로 파워링크 인데요!
파워링크는 DB업종에서 필수인 광고매체 입니다!
그만큼 파워링크가 DB업종에서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다고 증명하는
셈 인데요!
파워링크는 키워드 기반 CPC광고인데, 이부분은 창업 DB를 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익숙한 내용 일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CPC 기반이라면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어느 방향으로 키워드를 만져야 하는지 모르는 광고주 분들은 많이 계십니다.
우선 광고비 누수를 막기 위해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1.PC와 MO 분리운영
PC와 MO의 입찰가가 다르기 때문에 우선 PC/MO로 분리 운영을 진행해서
하루 예산을 편성하는것이 효율적입니다.
2.키워드 발굴
그리고 키워드 입찰가가 비싼 만큼 키워드 발굴도 매우 중요한데
키워드 도구를 활용해서 원하는 키워드를 추가해서 조회하게 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들의 트래픽 파악이
가능합니다
3.보고서 활용하기
어느정도 광고를 집행해본 후에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키워드가 무엇인지 파악이 가능한데
보고서를 통해서 키워드별로 전환매출액을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매출이 발생하는 키워드를 파악해 키워드에서 파생되는
세부 키워드를 추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키워드 선정 과정에서 필수 키워드는 확장시키고 검색량이 없거나 무분별한 키워드,
관련성이 없는 키워드는 제외시켜야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창업업종에서 파워링크를 어떻게 활용해야 좋은지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정혜원AE [02-6049-4237] 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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