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의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왜 EC 인가?'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저번 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추천!
자, 그럼 구현 가능 여부 체크하기 중 첫 번째
질문의 4가지혼문 혼답에 대해 좀 더 찾아보고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구현 가능 여부 체크는 구글 애즈를 보고 체크가
가능하며 혼문 혼답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 '내 계정은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입니다. 이 질문은 4가지의 궁금증을
만들어 주는데 그중 한 가지는
Q: 태그 구현이 가능한 웹사이트인가요?
A: 답변으로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광고 랜딩 페이지가
자사 몰이 아닌 다른 페이지인 경우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 두 가지 질문은
Q: 도메인 주소가 https로 시작해야 하나요?
A: 네 맞습니다! SSL 인증이 필요하며 http로 시작 시
불가능합니다.
이번 세 가지 질문은
Q: 전환 과정에서 PII(이메일 or 전화번호)를 수집하나요?
A: 이 경우 2가지로 답변이 가능합니다
(1) 전환 과정에서 '페이지 클릭'과 같은 단순한 전환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2) 전환 완료 페이지에 PII(개연 식별 정보)가 노출되지
않아도 전환 과정 중 개연 식별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가
있다면 구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네 가지 질문은
Q: 구글 애즈에 만들어진 전환 발생 위치가 웹사이트인가요?
A: 네 맞습니다 다만, GA4에서 G 태그-G 태그와 GTM,
웹호스팅, 유튜브, 모바일 앱 등은 불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오늘은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하기
중첫 번째 질문의 4가지 혼문혼답'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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