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의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저번 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추천!
기본적인 메일 제안서 내용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제안서 안에는 확장 소재 및 품질 지수 관리
내용이 들어가면 좋은데요
아래이미지는를
검색했을때노출되는결과입니다

예전에는파워링크가단순히링크만노출되는
기능이었다면,이제는이미지및서브 링크,이벤트
문구등의확장 소재를노출시킬수있는하나의
콘텐츠형광고로자리잡았습니다
아래이미지는를
검색했을때노출되는결과입니다
요즘은와모바일에따라키워드검색 결과가다르다는
것을이미지만보셔도 한눈에파악하기편하실겁니다
네이버광고에큰비중이없으시더라도무료로
활용할수있는기능이기에꼭등록하시는 것을권해드리며
이미지등록만으로도시각적으로유리하게작용을하여
네이버검색 이용자들의유입 경로를단축시킬수있습니다
파워링크노출순위의기준은단순히입찰가가아닌
입찰가품질 지수이기에품질 지수만 잘관리하셔도
비슷한광고비를소진하는경쟁사와비교했을때더
낮은광고비와높은 순위노출이가능합니다
예를들어업체가동일한입찰가를설정했을경우
품질 지수가더높은광고가우선순위로노출됩니다
위이미지품질 지수는키워드별광고품질에의해
반영이되며품질 지수를한 칸이상 높이기위해
키워드에맞는적절한소재문구와위에말씀드린
확장 소재기능을개 이상활용해 주셔야합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