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3.12.19
조회수 884

안녕하세요~ '요즘 마케팅을 나누다'


요마나입니다! 저번 편에서는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에 대하여 나누었습니다.

저번 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추천!

요마나의 '구현 가능 여부 체크!' 편

기본적인 메일 제안서 내용

모두와 함께 나누어 볼까요?


제안서 안에는 확장 소재 및 품질 지수 관리


내용이 들어가면 좋은데요


아래 이미지는 포스터 광고’라는 Keyword


네이버 PC검색했을 노출되는 결과입니다.







예전에는 파워링크가 단순히 링크만 노출되는


기능이었다면, 이제는 이미지 서브 링크, 이벤트


문구 등의 확장 소재 노출시킬 있는 하나의


콘텐츠 광고 자리 잡았습니다.




아래 이미지는포스터 광고’라는 Keyword


네이버 모바일’에 검색했을 노출되는 결과입니다.





요즘은 PC 모바일 따라 키워드 검색 결과 다르다는


것을 이미지만 보셔도 한눈에 파악하기 편하실 겁니다.




네이버 광고에  비중이 없으시더라도 무료


활용할  있는 기능이기에 등록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이미지 등록만으로도 시각적으로 유리하게 작용을 하여


네이버 검색 이용자들의 유입 경로를 단축시킬  있습니다.



파워링크 노출 순위의 기준 단순히 입찰가가 아닌


입찰가 X 품질 지수이기에 품질 지수만 잘 관리하셔도


비슷한 광고비 소진하는 경쟁사 비교했을  


낮은 광고비와 높은 순위 노출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A, B 업체가 동일한 입찰가를 설정했을 경우


품질 지수가  높은 광고가 우선순위로 노출됩니다. )







이미지 품질 지수 키워드 광고 품질에 의해



반영이 되며 품질 지수를 한 칸 이상 높이기 위해


키워드에 맞는 적절한 소재 문구와 위에 말씀드린


확장 소재 기능을 2개 이상 활용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요마나의 '나만의 메일링 만들기'

특별편에 대해 나누어 보았습니다 다음 편은

'어떻게 향상된 전환을 적용할 수 있을까?'

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컨설팅 문의는 언제든지 하단의 링크 클릭 후

많은 관심과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