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완벽 세팅 A부터 Z까지 _ 1탄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2.20
조회수 2166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3 임혜지 AE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어려우셨던 광고주 님들 주목 !


사진으로 A부터 Z까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






가장 틀이 완성된 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쉽죠 ~ ?

이벤트나, 상품군의 변경이 잦지 않다면, 검색 광고 세팅만  "한 번"  놓으셔도

광고비를 200% 활용하실 잇다는 사실 ! 아셨나요 ~?

 

21일날은 소재와 키워드 등록법에 대해, 22일날은 확장소재로 돌아오겠습니다 !

매일 들어오셔서 유익한 정보를 받아보시고,궁금한 점이 생기신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같은 아이템도 어떤 마케터가 어떻게 기획을 하고 전략을 짜서 판매하느냐에 따라

1등과 꼴등이 정해집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 모두 직접 해본 임혜지 AE에게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

바이럴 마케팅? 체험단? 기자단?

다양하게 침투하는 메타광고 어떤게 있나요?

벌면서 광고하는 릴스 수익화 알아보기 !

네이버 검색광고 200 % 활용하는 꿀팁

구글애드/유투브/메타 매체 불문 영상 광고 국룰 꿀팁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