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통과율 90%↑ 만든 ‘승인 핵심 기준’ 공개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6.13
조회수 49

광고가 비승인 되었습니다

- 왜 자꾸 막히는 걸까? 구글 애즈가 싫어하는 것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에서 더 많은 글 보기



구글 애즈를 돌려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겁니다.

가끔 이게 왜 거절됐지?’ 싶은 순간이 오는데요.

 

알고 보면 생각보다 단순한 이유일 때가 많습니다.

핵심 포인트만 짚어드릴 테니, 꼭 확인해 보세요!

 


 

1. 구글이 싫어하는 콘텐츠를 넣은 경우


성인, 도박, 약 관련 내용은 기본적으로 금지!

비포&애프터 사진, 과장된 표현 등은 지양

 

2. URL이 잘못된 경우


‘bit.ly’ URL을 사용하지 않기

링크에 속한 상호명과 광고 이름 동일하게 사용

 

3. 세팅에 문제가 있을 경우


넉넉한 예산 설정과 적당한 최적화 목표 설정

너무 좁거나 넓지 않은 타겟팅 범위

전환 추적 코드는 무조건 정확하게 삽입

 

비승인이 뜬다고 해서 캠페인을 삭제하지 마시고

몇 가지 규칙만 지켜서 깔끔하게 통과하세요!

 

또한 비승인 상태에서 광고를 진행한다면

계정이 정지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케터자격이수

실전 성과 전문 마케터, 차지은 AE

META / 네이버 / 바이럴
광고 대행 고민 중이신가요?

3년간 SNS를 직접 운영하고, 상위 노출 시킨 경험을 토대로
확실한 성과끊임없는 데이터 분석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bsdl01@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