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광고 통과율 90%↑ 만든 ‘승인 핵심 기준’ 공개
작성자 차지은
작성일 2025.06.13
조회수 49
“광고가 비승인 되었습니다”
- 왜 자꾸 막히는 걸까? 구글 애즈가 싫어하는
것만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마케터 프로필에서 더 많은 글 보기
구글 애즈를 돌려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겁니다.
가끔 ‘이게 왜 거절됐지?’ 싶은 순간이 오는데요.
알고 보면 생각보다 단순한 이유일 때가 많습니다.
핵심 포인트만 짚어드릴 테니, 꼭 확인해
보세요!
1. 구글이 싫어하는 콘텐츠를 넣은 경우
✅성인, 도박, 약 관련 내용은 기본적으로 금지!
✅비포&애프터 사진, 과장된 표현 등은
지양
2. URL이 잘못된 경우
✅ ‘bit.ly’ URL을 사용하지 않기
✅링크에 속한 상호명과 광고 이름 동일하게 사용
3. 세팅에 문제가 있을 경우
✅넉넉한 예산 설정과 적당한 최적화 목표 설정
✅너무 좁거나 넓지 않은 타겟팅 범위
✅전환 추적 코드는 무조건 정확하게 삽입
비승인이 뜬다고 해서 캠페인을 삭제하지 마시고
몇 가지 규칙만 지켜서 깔끔하게 통과하세요!
또한 비승인 상태에서 광고를 진행한다면
계정이 정지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