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유형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캠페인목적
브랜딩광고
노출증대
전환증대
업무성향
컨텐츠 전문
데이터 전문
DB 전문
전문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전문분야
검색 마케팅
DA 마케팅
SNS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전문업종
가구/인테리어
생활/리빙
교육/취업
금융/보험
병원/건강
부동산/건설
뷰티/미용
패션/잡화
식품/음료
여행/숙박
네이버? 메타? 구글?
어떤 매체로 광고를 해야할지 ..
하고싶은 광고는 많은데,
광고 예산이 한정적이라..
어떤 매체로 광고를 해야할지 ..
하고싶은 광고는 많은데,
광고 예산이 한정적이라..
그래서 저는 질문드립니다.
지금 가장 필요하신 것은 무엇인가요?
지금 가장 필요하신 것은 무엇인가요?
업종마다, 예산마다 광고전략은 다릅니다.
어떤 매체, 어떤 광고상품을 믹스하는가,
그 전략이 마케터의 능력입니다.
어떤 매체, 어떤 광고상품을 믹스하는가,
그 전략이 마케터의 능력입니다.
광고주라면? 꼭 읽어봐야할 인사이트!
영상만 시청해도, 마케팅 충분히 할수있어요!
다양한업종, 차곡차곡 쌓은 포트폴리오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뤄낸 성과! 지금 확인하세요!
마케터자격이수
이 정 민 A E
매출 증대 !! 소비자 유치 !!
이것이 광고의 목표 아닐까요?
대표님의 고민은 곧 마케터의 고민,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정민 마케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