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그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3편/ 브랜딩 소재 제작)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유지수 AE 입니다.
벌써 브랜딩에 대한 마지막 3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브랜딩 소재 제작법에 대해 다뤄볼 텐데요~!
앞서 추천드린 DA 배너 광고에서 소재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죠
1. 메타
먼저 메타 광고는 화면 가득 광고가 뜨기 때문에
경쟁이 심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소재가 중요한 매체인데요~
그래서 B급 감성으로 소재를 제작하시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
하지만 프리미엄 전략을 구사하는 브랜드는 B급 감성을 사용하기 곤란하실 거에요.
그래서 드리는 메타 소재 꿀팁!
표현하고자 하는 한 가지의 소구점을 찾아서 작성해주시는 게 좋아요!
소재 또한 너무 복잡한 내용과 이미지 보다는 간결한 이미지에서
더 명확하게! 전달된다는 점 기억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추가적으로 명확하게 내용을 전달할 수 있는 숫자를 기입하면 더 효과가 올라간답니다.
2. 유튜브 범퍼 광고
유튜브 범퍼 광고 소재는 마찬가지로 짧은 시간내에 메세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하나의 소구점에 포인트를 두는 것이 좋은데요.
티저나 시리즈 형태로 노출을 시키면 광고 피로도를 낮춘
다양한 노출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유튜브 범퍼 광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티저나 시리즈 형태로 제작을 도전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브랜딩 소재 제작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아무래도 매체마다 소재 제작의 차이가 조금씩은 있기 때문에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조금 달라지긴 한답니다 :)
브랜딩 소제 제작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
전화번호 : 010-9212-1703
이메일 : jsclaudia@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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