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 마케팅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대표님, 담당자님
브랜딩과 매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다면 "바이럴 마케팅" 꼭 병행하셔야합니다.
- *특히 병의원, 법률, 반려동물, 뷰티 해당 업종이라면 필수입니다!
이해하기 쉽게 예시를 들어 1분만에 설명 드릴테니 집중 해주세요.
우선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러스+오랄의 합성어로 말 그대로 바이러스처럼 퍼지는 입소문이라는 뜻인데요.
예시로 대표님께서 상세페이지를 제작할 때만 생각해도
내 제품은 이게 좋고, 저게 좋고 다 안내하고 싶으니 좋은 얘기로만 스크롤이 가득 차기 마련이잖아요.
그럴 경우 소비자의 심리는 단순 "광고"로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다만 내가 팔로워한, 내가 애정하는 누군가가 이 제품의 대한 장점을 설명한다?
1. 당도 약 13 브릭스로 달콤하고 수분 함량이 높습니다.
2. 제가 먹어본 나주배 중에 제일 맛있어요. 과일 안 좋아하는 남편도 티비 볼 때 갖다주면 앉은 자리에서 배 하나는 뚝딱이네요 ㅎㅎ
두 가지 글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1번은 페이지 내 문구, 2번은 실제 리뷰를 옮겼습니다.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자연스러운 구전활동은 전환율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신규 광고주님들께 바이럴 광고에 대한 제안을 드리면 항상 돌아오는 답변이 있습니다.
"제가 작년에 바이럴로 2천만원 썼는데 효과가 하나도 없었어요. 별로 하고 싶지 않네요."
네, 맞습니다. 다량의 저퀄리티 바이럴은 오히려 독을 불러오기 마련이니까요.
어떤식으로 문구를 구상해야 광고성이 낮아질지, 우리 업종은 어떤 바이럴 구좌가 적합할지, 어느 타겟을 공략해야할지 등
내 사업처럼 매일 같이 고민하고 제안해주는 전문가를 찾아 함께 하세요.
바이럴 교육이 필요하신 분들은 유튜브 시청 해주시고, 관련하여 맞춤 컨설팅 요청 주실 땐 내선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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