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블록 포커스템 VS 핫아이템

작성자 개인사업자
작성일 2023.08.03
조회수 1550
주제 : 배너광고
메체 : 네이버
업종 : 뷰티/미용

 쇼핑블록 포커스템은 대략 노출량 3700만, 클릭 17000건 (1주 기준) 정도로 참고수치 답변 주셨는데 감사합니다.

핫아이템과 비교하면 노출/클릭량 차이가 꽤 난다면 얼마나 날까요? 두 상품을 비교하면 단가는 비슷한듯 한데

유입을 목표로 할때 어떤 상품이 나을지 고민됩니다..


댓글

1

주현종 마케터2023.08.04 09:3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주현종 입니다 해당 업체는 1주가 아닌 2주 진행이라고 답변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핫아이템과 포커스템은 상품 성향 자체가 달라 차이가 어느정도 날지는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 다만, 대부분 2개 다 들어가는 업체가 많으며, 포커스템은 랜덤으로 1페이지에 노출 되다보니 보여지는 파급력은 핫아이템 보다는 높을 것 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단점으로는 구좌가 8개 뿐으로 진행을 원해도 불가 할 수 있어, 이 점 참고하셔야합니다 저라면 유입 목적에 2개 중 하나를 하라고 한다면 포커스템을 우선 하고 향후에 비교군으로 핫아이템도 같이 해보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gus1215@ampm.co.kr
하단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바로 전화주셔도 괜찮습니다😊
이현아 AE
TEL. 02-6049-4145
E-mail. dlgus121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