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해야되는 이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6.19
조회수 59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수빈입니다.


미디어믹스를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미디어믹스란, 매체를 여러개 섞어서 광고를 시행하는 것으로

네이버 검색광고+구글배너광고 혹은 메타광고+네트워크배너광고 등 이런식으로 매체와 노출 형태를 다양하게 믹스해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 및 홍보하는 것을 뜻합니다.


미디어믹스가 필요한 이유

마케팅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필요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미디어는 따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성과 분석이 용이합니다.

각 매체별로 성과 지표는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미디어믹스를 통해 성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예산 분배가 가능합니다.

한 매체의 퍼포먼스가 부족하더라도 다른 매체에서 성과를 보일 수 있고 광고 세팅을 수정하는 동안 다른 매체에서의 광고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미디어믹스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더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swo@ampm.co.kr
편하게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최인재 AE
TEL. 02-6049-4159
E-mail. dlswo@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