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일부 UI 변경 안내

작성자 윤지원
작성일 2025.05.09
조회수 66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5팀 윤지원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202558일자로 공지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통합검색지면 모바일/PC ‘네이버 가격비교영역 및 PC ‘방금 본 상품 연관 추천영역 내 UI가 일부 변경된다는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적용 일정은 2025515일부터이며, 대상 지면은 모바일과 PC 통합검색 검색결과 지면입니다.



 <변경 내용>


- 모바일/PC 쇼핑검색광고 상품카드 내 리뷰/찜수 확장소재 위치 변경

- 모바일/PC 쇼핑검색광고 상품카드 내 리뷰/찜수 표기방식 변경 (최대값 9,999+표기 -> 만 단위 표기)

- 모바일/PC 쇼핑검색광고 가전뷰 대상 상품카드 내 인증뱃지 표기

- 모바일/PC 쇼핑검색광고 상품카드 내 상세배송날짜 상시 노출

- PC 쇼핑검색광고 리스팅뷰/가전뷰 대상 상품명 내 검색어 매칭 단어 텍스트 볼드 처리 적용

- PC 쇼핑검색광고 방금 본 상품 연관 추천영역 총 상품 수 확대 (18-> 20, 1페이지당 6-> 5)



<변경 예시>



* 참고사항


- 본 변경사항은 광고 UI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

- “PC 쇼핑검색광고 리스트형 상품명 내 검색어 매칭 단어 텍스트 볼드 처리 적용건의 경우 5/15~5/22 내부 테스트로 인해 일부 트래픽에 대해서는 볼드 처리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5/23 이후에는 전체 적용될 예정





마케터자격이수

브랜드의 매력을 발견하는 전략형 마케터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njsqls300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