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오는 여름! 패션 마케팅은 이렇게!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2팀 윤태희AE 입니다
오늘은 곧 있음 우리에게 찾아올 여름!에 맞추어
패션마케팅 광고하는 팁에 대해 쉽고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 그러면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지금부터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패션 마케팅 설정
1. 구매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썸네일
- 대다수의 구매고객층이 가장 궁금해하는 착용코디, 실제 착용 이미지를 썸네일에 사용함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2. 시즌/트랜드에 맞춘 키워드사용
- 시즌별 추천 문구, 늘 트랜드에 맞춰 업데이트 되는 키워드를 사용해 노출량을 늘립니다.
3. 자사몰의 스타일에 맞는 연령대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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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몰 광고를 하고계신 광고주님들의 자사몰을 살펴보면 각각의 성향이 다르고 패션스타일 또한
다른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연령, 성별에 따라 무효클릭
변수를 줄여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4. 매체별 광고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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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마케팅은 여러 매체 중에 메타광고랑 특히 잘 맞습니다
이미지,영상 중심 콘텐츠를 활용했을 때 반응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 등이 해당 브랜드의 스타일을 나타내기 때문에 추가적인 구매전환, 자사몰 유입에 기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자사몰 유입을 위한 리타겟팅 전략, PIXEL
- 광고를 통해 구매전환을 일으키는 패션업종에 경우 리타겟팅 전략을 이용하여
이전에 광고에 한번 노출 됐고 장바구니, 찜하기를 한 소비자들의
데이터를 모아 한 번더 광고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사이트에 pixel이 설치되어있지않으면, 리타겟팅 대상이 생성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때문에 pixel 설치는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합니다!
이처럼 간단하지만 반드시 필요한 패션 마케팅 꿀팁! 어렵지않습니다.
하지만 센스가 필요한 작업. 그 센스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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