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서 용품 네이버 검색광고 성과 개선 사례
작성자 정태하
작성일 2025.05.21
조회수 33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3팀 정태하 AE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청소용품 성과 개선 사례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기는 지금 패브릭 청소 용품 으로 진행중이고 있고
예산은 월 200만원으로 진행중입니다.
빠르게 기존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같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문제점
하나의 그룹으로만 구성하여 광고 제품 운영중
PC / MO 노출 매체 동일하게 켜두어 진행중
일반적인 리뷰 강조 확장소재 사용중
개선점
하나의 제품을 팔더라도 많은 소구점을 활용해서 추가 그룹을 개설하여
패브릭 제품이여도 소파, 카페트, 카시트, 유모차 로 추가적인 그룹을 나누어
그룹에 맞는 확장소재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추가적인 설명을 통해서
전환율을 증가 시켰습니다.
지금도 계속적으로 추가적으로 전환이 잡히는 키워드로 추가적인 그룹핑을 진행중이며
그룹을 만든 키워드에서는 다른 그룹에 제외 키워드를 전부 설정하여 연관도를 통일시켜
전환까지 이어져 품질지수 또한 상승 하였습니다.
이러한 개선점을 진행해 와 현재
집행하기전 ROAS는 144% 에서 지금은 344%로 진행되어
200%의 상승의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성공 사례의 주인공이 되고 싶으시다면 편하게 전화 혹은 문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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