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된지 6개월 미만이라면? 신제품검색광고 어떠신가요?
작성자 문혜영
작성일 2025.05.21
조회수 29
안녕하세요! 성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문혜영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신제품 검색광고에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신제품검색광고란?
신제품 검색광고는, 모바일 노출 전용으로
카테고리에 따라 정해진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자사의 상품이 상위에 노출되는 구좌입니다.
노출기간
노출은 1주단위로 기간이 정해져 있으며, 입찰을 하여 낙찰 받는 방식입니다.
총 2구좌 노출 및 입찰 가능하며 2등이 제시한 입찰가로 함께 낙찰되는
최저 입찰제도입니다
입찰방식
입찰은 NOSP나 검색광고 안에서 가능한데요!
주로 재입찰 진행할 때는 NOSP로, 정기입찰로 진행할때는 검색광고로 입찰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광고소재
광고소재는 단일이미지/ 이미지3개(롤링) / 동영상 등 총 3가지로 셋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한 계약당 5개까지 소재등록이 가능하기때문에 여러 소재를 등록하여 롤링하는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신제품 검색광고는,
검색시 최상단에 노출되기때문에 검색량이 많은 곳의 경우
자사의 인지도나 판매까지 영향을 줄 수 있기때문에
새로 런칭한 브랜드이거나, 신제품 출시를 한 브랜드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Contact : 02-6049-4279
카카오톡: moondi33
E-mail : mhy@ampm.co.kr
https://open.kakao.com/o/s6646qCg
https://home.ampm.co.kr/ae-mhy/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