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온 광고, 이런 것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 2팀 윤태희AE입니다.
여러분은 모비온 광고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모비온이란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의 소비패턴을
정확하게 분석해 맞춤형 광고를 매체에 자동으로 노출 시켜주는 리타겟팅 광고 플랫폼입니다!
모비온은 정밀 타겟팅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한 이력, 장바구니, 찜하기, 구매 행동 등을 분석하며 그 데이터를 토대로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환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비온 광고에는 어떤 광고들이 있는 지
살펴보겠습니다
PC배너 (상품피딩배너 / 쇼핑박스배너 / 고정배너 / 엣지배너)
다양한 유형의 형태로 활용하며 이미지 형태로 사이트의 유입을 유도합니다
모바일 배너 (상품피딩 배너 / 쇼핑박스 배너
/ 고정 배너 / 프레임 배너)
모바일 배너 또한 다양한 유형의 형태로 활용하며 이미지 형태로 사이트의 유입을 유도합니다
브랜드 링크
아이커버
모비온 제휴 매체 접속 시 창 형태로 브랜드와 상품을 노출합니다
이처럼 모비온에는 여러가지 광고 노출 종류가
있습니다.
국내 네트워크 광고 모비온!
마케팅을 진행할 때 어떠한 목적과 대상이
뚜렷할 때!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구매전환을 일으킬 수
있는 모비온입니다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정보 확인 후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 AE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