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 위치한 자연생활공원, 트래픽 증대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미디어믹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9.05
조회수 131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4팀 김가영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한 자연생활공원, 트래픽 증대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미디어믹스!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현재 집행중인 업종의 현재 미디어믹스 전략과
더 나아가 디벨롭할 수 있는 부분을 찾고자 합니다.
---------------------------------------------------
[브랜드요약]
업종 : 관광지
상세정보 :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자연생활공원
kpi : 웹사이트 트래픽 및 방문객 증대
집행매체 : 네이버 파워링크, 메타, 네이버 gfa
---------------------------------------------------
[매체별 운영현황 요약]
1. 네이버 검색광고
-PC,MO 분리운영
- 광고그룹 : 자사명/ 명소/ 제험 등으로 분리운영
-소재 : 시즌마다 진행하는 축제가 다르기 때문에 시즌에 맞게 소재를 구성
가족/ 연인/ 친구/ 시즌이슈/ 계절 등을 토대로 운영
- 네이버 예약 시 10~30% 할인
2. 네이버 gfa
- 주 타겟연령층 4060연령대가 분포되어있는 밴드지면과
바이럴성 광고처럼 노출되는 커뮤니케이션애드를 통해 시즌별 휴애리 축제 홍보 및 유입 극대화
3. 메타
트래픽2030
트래픽4060
인지도
유사+웹사이트 방문
총 4개 타겟으로 캠페인을 분리하여 운영 중
오프라인 방문객 증대를 목표로 하여 운영 중이며
추가 매체 진행을 고려중에 있습니다.
댓글
0